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보시고 사기꾼들에게 속아 돈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
{그런데,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(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)

어떤 사업을 하든 영업 및 마케팅은 필수적인데 이 부분은 쏙 빠지고 창업 사기꾼들은 듣기 좋은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.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및 기술, 사업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그것만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?

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,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(핀번호 등)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그런데, 매달 자기 업체를 방문해 줄 귀중한 손님을 다른 사람에게 넘긴다구요? 상식적으로 저 위에 사기꾼의 소액결제 현금화 말이 이해가 가시나요?

제대로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면 소자본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이유를 설명 드리겠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. 감사합니다.

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,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